토요일, 4월 03, 2010

오랫만에 자전거.... 탔다..

휴... 자전거...탔다..
진짜로 몸뚱아리가... 똥 된듯 한 느낌...끙....
예전에..누군가... 군대 재대하고 남한산성 올라가다가 울었다는...느낌이.이혜가 간다고나 할까나..
1년에 자전거 10번도 못탄지 5년째....  몸속에 기름만 잔뜩 쪄들거 가는것이 확실하고
( 배 졸라 나왔다... 흑..)  흐.... 죽어버려야 하나...끙...
재발 재발...여기 미국에서 직장 구해지길 빌며.....  흑... 참혹한 5년 이였다...
미국에서 직장구하면...참혹한 5년이... 그나마 X  같지만... 앞으로 울며 겨자 먹기로..
다시...접히는 뱃살은 없에주리요 하겟는대..끙....



큰 지도에서 mohonk preserve 보기


36키로 (22.5 마일)탔더니..다리가 다 후달거리내...
코스는... 임도 수준.... 그나마 풍경은 살짝 가리왕산 필 나서 좋았다...
(완전 임도는 아니도...더블 트랙 정도... 미국선 carriage way 라고 하더만,딱 마차 한대 지나갈 정도 )

근력 훈련 하기 도 괜찮고... 관광 코스로도 괜찮은듯 하다...  내가 탄 코스 말고도 완전 거미질 코스로...
너무 길이 많아서 탈이라고 할까나... 채력 좋을때.. 새벽같이  가서 코스 졸라 밟아도 거뜬히  60키로 이상 탈수 있을듯 하다. (겹치는것 최소화 해서..)

문제는 이 좋은 코스가...현재 알바니 에서 자동차로 1시간 30 정도 가야 있다는 것이 단점...끙...

여튼... 재발 여기서 직장 구하기를 빌며..

peace in net



댓글 3개:

Ha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n :

해임이 담배를 피나.. 전 이제 끊은지 딱 두달 돼가지만..

맥주 많이 먹어서 저질체력 되어가는 거여요.



한쿡은.. 멀쩡한 천톤급 배가 갑자기 쪼개져서 어린애들 왕창 죽고.. 전 지난 주에 셤 떨어지고 ㅇㅅㅇ



좋은 일이 하나 있다면, 저 말고 @이 인간한테 소개팅을 해줬는데, 나름 맘에들어한다는 거ㅋㅋ



암튼간 짐 준비하는 취직 건 무지 잘 됐으면 좋겠어요.

생수통 하나 떠놓고 빌어 드릴게요.



건강하시구요.

Treky :

계속 시험 준비할꺼에요?? 흠....



배 빠진건.... 흠...뭐 할말 없음...아그들만 불쌍하지....



골뱅님 한테 누구 소개 시켜줬는대요...ㅋㅋㅋㅋ

저도 이제 취직 하고 잡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