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7월 29, 2020

새 페달..one up 플라스틱

드디어 새 페달로 바꾸었다..

핀 베열과 갯수 맘에 든다


왼쪽 오른쪽 표시가 스핀들과 바디에 다 표시가 되어 있다.

핀이 덜 잠긴것이 있나 한번 검사 해 보았다. 딱 하나 조금 덜잠긴것이 있었다.

뭐 나는 특별히 신경쓰지 않지만 Q factor  신경쓰는 사람들이 있으니..
그리고 뒤에 6미리 유각과 15미리 오픈 렌치 사용이 가능 하다.

알류미늄 모델을 사려다가. 끙.. 이거 사용해 보다가 몇년후에 바꾸던지
더 좋아 보이는 모델로 바꾸던지...


파랑이라서 좀 언발란스? 아니면 뭔간 이상 해 보실수도 ㅎㅎ
자전거 사진은 나중에 올려야지

peace in net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