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8월 15, 2009

흑 맥주...


집 근처에 맥주 전문집에서 생맥주를 병에 담에 주더군 흑...
개인적으로 ALE 을 좋아하지만 내가 등산하고 저녁 늦게 갔더니 애일은 다떨어지고...흑맥주만(사실은 이게 가격이 그나마 싸서리...--싸다고 하긴 거시기 하지만)
맥주 이름을 적어 오지 못했다...

그렇지만 맛은 찐하다 무지 흑맥주이며 살짝 기네스와 비슷하지만...기네스 보다는 좀 묽다고 할까나.
그러나 그 습슬한 맛은...가깝다고 할수 있다...
기네스 보다는 탄산이 들어 있어서 좀 맘에 든다고 할까나...그렇지만 일반 맥주??? 잉링 에 비해서는 탄산이 확실히 적다.
그리고 알콜 돗스가 5.7도 이다.
버드 와이져가 3도 라고 하니깐 ㅋㅋㅋㅋ 확실히 맥주 200CC로 3잔 먹으니...핑.....
(뭐 등산 한 이유도 있지만 서도... )

뭐 생맥주여서 좋기는 하지만....너무 비싸서리... 절대로 자주 사다먹지는 못하겟다...
아마도 내가 사다먹은 맥주 중에 가장 비쌀듯....
현재 까지는.

 1/2 갤론 (대락 1.9리터)에 $11.99이다 물론 병은 따로 사야 한다...
뭐 병은 한번 사 놓으면 계속 쓸수 있으니깐..
가장 싼게 9.99 가장 비싼게 14.99     병당..
허걱...
한병에 대략 6컵 가까이 나오니깐....졸라 비싼거지....
흑.....그렇지만..맛은..ㅋㅋㅋㅋㅋㅋ

PEACE IN NET

댓글 없음: